충주중원문화재단, 매일 매일 새로운 뮤지컬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충주상륙

오는 31일, 6월 1일 충주문화회관에서 열려

[중부광역신문  2019-05-15 오후 5:05:00]
이미지

()충주중원문화재단이 매일 매일 새로운 뮤지컬,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을 오는 31일과 61일 양일간 충주문화회관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지원한 사업으로 민간 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에 선정돼 진행하는 첫 번째 공연이다.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은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장르 뮤지컬로 즉흥극의 형식이 발전된 작품이다.

완결된 구조를 매번 똑같이 보여주는 것이 아닌, 관객이 선택해 진행되는 뮤지컬로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공연으로 이틀 동안 오후 3, 저녁 730분 총 4회에 걸쳐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전부 관객의 선택에 따라 줄거리와 주인공이 달라지기 때문에 관객은 매번 다른 이야기의 공연을 볼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신선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공연이니만큼 관람객들에게 극의 재미와 함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 것이라며 올해 인기 공연으로 꼽히는 이번 공연에 충주시민 여러분의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입장권은 성인 1만원, 청소년과 어린이(부모님 동반 입장만 가능) 5천원으로 충주문화회관(www.chungju.go.kr/culture/)이나 충주중원문화재단(www.cjcf.or.kr)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이동규


기사제공 : 중부광역신문
  • 프린트
  • 메일
  • 주소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