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선착순 접수

제천 여성문화센터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하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제천시에 거주하는 여성 또는 야간에 개설된 관련 교육의 수강이 가능한 남성으로, 여성문화센터 사무실(2층)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수강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수강료(현금 3만원/3개월 과정, 5만원/5개월 과정)를 지참해야 하며, 재료?교재비는 본인부담이다.

모집부문은 홈패션, 생활양재, 제과제빵, 사무자동화, ITQ 자격증반, 생활한복 등의 5개월 과정 강의가 있으며,3개월 과정의 강의로 생활제과제빵, 밑반찬 창업 및 손님초대요리, POP 예쁜 글씨, 캘리그라피, 수납?정리 전문가, 사계절을 품은 자연밥상, 가정요리와 스마트한 인성교육지도사, 원예예술치료전문지도사, 그리고 에코크래프트, 떡 케잌 만들기, 플롯, 기타, 가죽공예 등의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야간반(남, 여 수강가능) 부문에는 기타, 엑셀사무실무(초급), 홈 베이커리, 손쉬운 반찬 만들기 등이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3개월 반은 8월 19일부터 11월 8일까지, 5개월 반은 8월 5일부터 12월20일까지의 일정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자기계발을 통한 사회참여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강생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여성문화센터(☎043-641-5441)로 문의하면 된다. /조영묵 기자

저작권자 © 중부광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