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교육지원청, ‘고객 만족 친절―진천교육’…민원 행정 서비스 향상 노력

직원 컴퓨터 화면보호기에 민원 안내 문구 설정

[중부광역신문  2019-05-14 오전 11:21:00]
이미지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명)14일 민원 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컴퓨터 화면보호기에 민원 안내 문구를 설정한다.

화면보호기는 직원들이 민원 관련 내용을 쉽게 습득하고 이를 민원인 응대에 활용하기 위해 설정했으며 내용으로 홈에듀 민원서비스 무인민원발급 서비스 어디서나 교육민원처리제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안내 등 4개 화면으로 구성돼 있다.

이재명 교육장은 직원들이 민원 관련 지식을 습득해 민원인에게 더 친절히 응대했으면 좋겠다.”,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친절진천교육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손미연


기사제공 : 중부광역신문
  • 프린트
  • 메일
  • 주소복사하기